-
더 자유롬게, 더 자기답게......
연애가 한 계절의 시작이라면 실연은 한 계절의 종막!!
고통과 좌절의 저편에 비로소 보이는 경치도 있다.
나는 나!!!
내 인생은, 나의 모든 것은 스스로 결정한다.
이것은 바로 내 인생, 내가 선택한 인생이므로!!!
기성의 가치에 구애받지도 얽매이지도 말고,
상식에 눈이 어두워지지도 말고,
자신의 가치관으로 세상을 헤쳐나가자!!!
인생은 대역이 통하지 않는 단 한번의 스테이지!!!
더욱 나 자신에게 열중하자! 더욱 나 자신을 사랑하자!
나 자신의 현재와 내일을 소중히 여기자!!!
누군가를 사랑하기 전에 누군가를 사모하기 전에,
나를 사랑하고, 나를 사모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는 일도, 연애도, 결혼도, 출산도, 그 어느 한가지밖에 할 수 없다는
강박관념은 이제 훌훌 털어버리자!!!
어제보단 더 큰 욕심 꾸러기가 되자!!!
단 한번 뿐인 내 인생......